HOME / 고객지원 / 물이야기 / 이온수란?
물은 공기 다음으로 사람의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인간이 물을 공급 받지 못하면 72시간(3일)을 넘기기 어렵지만
물만 있으면 영양공급을 받지 않고도 90일까지 생존이 가능하므로
좋은 물을 먹는 것이 곧 건강과 장수를 위한 필수요소 입니다.
우리들 신체의 70%는 물, 물은 체액(혈액)으로서 영양소를 몸의
구석구석까지 운반하고 또, 체내의 축적된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
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1일 평균 약3ℓ를 배출하여 항상 건강한 상태가 될 수 있도록
신진대사를 반복하게 됩니다.
※ 한 컵의 물은 입 → 위 → 장 → 혈액 → 세포 등
    온 몸을 순환하여 신체 내에 퍼진 물이 전부 몸 밖으로 나오는데 약 100일이 걸립니다.
1. 하루에 반드시 7~8컵 이상을 공복에 마신다.
2. 가능한 한 냉장고에 넣어 10℃ 이하로 차게 마신다.
3. 마시는 물은 알칼리이온수, 씻는 물은 약산성이온수가 바람직하다.
4. 받아놓은 물은 밀폐해서 24시간 안에 마신다.
5. 미네랄이 함유된 물은 가능한 끓이지 말고 생수로 마신다.
6. 음주 후에는 반드시 2컵 이상의 찬물을 마신다.
7. 물은 천천히 마신다.
하전된 원자 또는 원자단 영국의 패러데이가 전기분해를 하였을 때, 용액 속에 있는 물질중에서 전극을 향하여 이동하는 것이 있음 을 발견하고, 그리스어의 '갈라지다'는 뜻의 ION을 따서 이것을 '이온'이라고 명명하였다.
이중에서 음극으로 향하는 것을 양이온, 양극으로 향하는 것을 음이온이라 하였다.
이들은 각각 + 및 -의 전하를 가지는 원자 또는 원자단이며 이를 총칭하여 '이온'이라고 한다.
중성인 원자 또는 분자가 이온이 되는 것을 이온화 또는 전리라고 한다.
알칼리이온수는 물 입자의 크기가 지구상에서 가장 작은 육각고리 형태의 물입니다.
알칼리이온수는 날렵한 달리기 선수와 같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를 돌려주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줍니다.
노폐물의 축적은 모든 질병의 원인입니다.
알칼리이온수는 ‘마시는’ 즐거움과 전신의 세포가 빠르게 정화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칼리이온수는 지구상에서 유일무이하게 물의 <산화력>을 제거하고 <환원력>을 가지고 있는 이온수로 질병에 도움을 줍니다.
수돗물은 순수하게 물분자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고 여러 종류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이 미네랄은 전기적인 성질을띠고 있어 전기를 통해주면 양극(+)과 음극(-)으로 나뉜다.
이온수기란, 물을 완벽하게 정수 후 이 원리를 이용하여 물속에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광물질)을 전기에너지를 이용하여 전극간에 격막이 있는 전해조에 직류전압을 가하여 전기분해하면 음극(-) 쪽에는 음용을 하는 알칼리성 이온수, 양극(+)쪽에는 피부에 좋은 산성 이온수를 생성하는 기기이며, 이온수기는 약사법에 따라 의료용 물질 생성기로 규정되어 가정용 의료용구로 승인을 받았다.
우리의 몸은 pH7.38~7.45의 약알칼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pH6.8이하가 되면 건강을 크게 해치게 됩니다.
건강한 물의 최상의 조건을 갖춘 이온수는 음이온이 풍부히 들어 있어 체내 노폐물을 용해, 중화 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킴은 물론, 세포에 필요한 영양과 산소를 전달하여 체질을 약알칼리성으로 유지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