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문제해결 / A/S 및 필터교환신청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전에 !!
제품에 문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고,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과 경비를 낭비하시게 됩니다.
먼저 자주 묻는 질문란을 이용해서 해결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위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예  아니오
* 표시는 필수입력 사항으로 글 작성시 반드시 기재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고객명 * 연락처 * - -
이메일 *
주소 * -

보유모델명 * 방문신청일
신청내용 *
1차필터교환 2차필터교환
(필터 2개 제품만 선택)
신규/이전설치 재설치 철거
액정화면이상 음성불량 전원불량 소음
이온생성불량 이물질출수 버튼조작불량 리셋불량
필터라이프불량 기기파손 OFF시 출수 누수
물냄새 물맛이상 에러메시지 전원불량
기타      
요청내용
자동등록방지 *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To prevent automatic registration on the left enter the code, please.)
 
비회원 서비스 신청시 주의사항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으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도용시 3년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해지며, 서비스를 받는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를 주게 됩니다.